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페이스북 프로젝트 ‘핀업 셀피’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쥬시쥬디가 패션을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감성을 창조하는 브랜드 뮤즈인 ‘셀피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서 셀피는 옥스포드에서 선정한 2013년 대표 단어로, 패션과 트렌드를 사랑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자기 자신의 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 스스로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사람을 뜻한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5월 18일까지 쥬시쥬디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사진을 올린 이들 중 총 20명의 셀피걸을 선정한다.
셀피걸에 선정된 20명은 매거진 나일론의 화보 촬영 기회와 쥬시쥬디 의상 제공, 스타일링 클래스, 셀피걸 미션 수행 등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쥬시쥬디는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핫 트렌드 패션을 추구하며, ‘패션 플레이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패션을 제공해 원스탑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난 달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점, 건대점 순서로 한달 동안 총 5개 매장을 오픈 했다.
21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