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성들이 설레는 ‘트렌디 스프링룩’ 가이드

살랑살랑 봄바람이 여심을 흔들며 그녀들의 스타일링이 한껏 화사해졌다.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디테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환절기 시즌 보다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즌 아이템들이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스프링 룩을 보다 아름답게 완성시켜줄 아우터 패션과 힘을 실어주는 액세서리들을 소개한다.

+ 상큼한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봄 스타일링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트위드 재킷과 화사한 꽃과 같은 컬러 패턴 아이템의 조화는 여성들을 봄날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기에 충분하다.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아이그너by갤러리어클락, 에이글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아이그너by갤러리어클락, 에이글

캐주얼 브랜드 쥬시꾸뛰르의 아이보리 트위드 재킷은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노카라 디테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잇 아이템이다.

여기에 밝은 블루컬러에 화이트 나뭇잎 패턴이 새겨진 에이글의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경쾌하고 발랄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상큼한 핑크 스트랩의 아이그너 워치를 추천한다.

+ 세련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여성스럽고 세련된 매력이 더해진 트렌치코트는 봄 환절기 시즌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매력적인 아이템 중 하나다.

사진제공 : 에이글, 쥬시꾸뛰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사진제공 : 에이글, 쥬시꾸뛰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에이글은 봄 시즌을 맞아 트렌치 프린트 코트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에이글 고유의 플라워 패턴을 사용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트렌치코트는 봄날,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하며 발랄한 느낌의 쥬시꾸뛰르의 깅엄체크 머플러를 함께 매치하면 환절기 스프링 룩에 트렌디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핑크컬러 쇼퍼백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좀 더 배가시켜준다.

+ 캐주얼한 데님재킷 스타일링!

유행을 타지 않는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데님재킷은 패션피플들에게 꼭 구비해야만 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사진제공 : 쥬시꾸뛰르, 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쥬시꾸뛰르의 올 봄 데님재킷은 몸의 완벽한 핏을 살려주고 짧은 길이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무난히 조화를 이루어 대학생들의 캠퍼스룩부터 여성들의 데일리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미니백과 러블리한 컬러의 질스튜어트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면 봄 시즌 더욱 걸리시한 피크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