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정, 이태리 감성 잡화 브랜드 ‘듀아니’ 론칭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은 이태리 감성의 잡화 브랜드 듀아니(DUANI)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듀아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고귀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그리스어의 어원에서 탄생했으며 하이 퀄리티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이번 S/S 시즌에는 클래식 헤리티지, 모던 럭스,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시키는 3가지 콘셉트별 핸드백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이외 스카프, 모자, 벨트, 지갑, 장갑 등 다양한 품목의 패션 아이템을 클래식한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듀아니 여성 핸드백, 남성 백팩
듀아니 여성 핸드백, 남성 백팩

여성 핸드백의 경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여성의 전체적인 옷차림을 자연스럽고 기품 있게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남성 가방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비즈니스 라인 위주로 선보인다.

듀아니 스카프
듀아니 스카프

이와 함께 듀아니의 심볼을 패턴화해 원자재에 적용한 BI(Brand Identity) 시리즈를 개발, 가방은 물론 지갑 등 다양한 피혁 제품에 적용해 듀아니 브랜드만의 유니크함을 선보일 계획이다.

듀아니는 세정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내 숍인숍 형태로 판매되며, 시즌별 베이직 아이템을 기본으로 월별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다. 또한 자체 퀵 리스판스(QR) 시스템을 통해 고개 반응에 따른 특화 상품도 수시 제작, 출시할 계획이다.

듀아니 상품기획팀 유형천 팀장은 “단위 상품으로 10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자체 디자인을 개발하고 소재를 고급화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국내 패션잡화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정은 듀아니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웰메이드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미니, 세정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6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