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화사가 선보이는 여름의 쿨한 무드

20250616 HWASA 2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첫 솔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가수 화사(HWASA)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당당하고 쿨한 매력을 담은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20250616 HWASA 1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화보 속 화사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유의 건강미를 드러내고, 아이스크림을 문 채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모습도 보여주었다.

20250616 HWASA 3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북미 투어를 회상하며 무대를 향한 진심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투어 마지막 날 “정말 행복해서 울었다”며, 당시의 벅찬 감정을 메모장에 남겼다고 전했다. ‘너는 이번에 행복을 보았어. 너의 성장을 축하해. 나중에 행복을 잊었을 때 이 글을 꼭 다시 봤으면 좋겠어.’ 스스로에게 남긴 이 문장은 이번 여정이 단순히 커리어가 확장된 것을 넘어 성장의 기회로 남았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최근 화사는 한층 여유롭고 단단해진 모습이다.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춤 연습조차 ‘행복하다’고 말하는 그녀는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것들의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전한다. “이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기에 더 감사하게 됐다”는 그녀의 말처럼, 이번 투어는 화사의 음악과 삶 모두에 변화를 가져온 계기가 되었다.

그녀는 오는 8월 태국, 10월 유럽 투어를 준비 중이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도 언제나 ‘사랑’과 ‘응원’을 담아 대중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무대 위에서 누군가의 안녕을 빌며 노래한다는 가수 화사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