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글, S/S 레인룩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오픈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에서 전개하는 161년 전통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신사동 가로수길 매그앤매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를 여행하자’를 콘셉트로 에이글의 대표 레인부츠인 미스 줄리엣 라인을 비롯해 트렌치코트, 헌팅 재킷 등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미스 줄리엣 라인은 투박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난해 국내 첫 선을 보인 이후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또한 에이글 2014 S/S 시즌 신제품인 여행,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활동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이자 블로거인 마르고 모틴이 참여한 미스 줄리엣 일러스트 전시를 통해 매장 내 따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글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아라, 이동욱과 함께하는 쇼핑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에이글 온라인 이벤트 응모고객과 팝업스토어 방문 후 러버부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고아라, 이동욱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7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