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이에프씨, 50% 세일 ‘봄맞이 행복대전’ 진행

이에프씨, 50% 세일 ‘봄맞이 행복대전’ 진행 | 1토털패션브랜드 이에프씨(대표: 정휘욱)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에스콰이아 성남 물류창고에서 인기제품을 50% 이상 할인하는 ‘봄맞이 행복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봄 세일 행사에는 이에프씨 대표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아’와 고감도 핸드백 브랜드 ‘에스콰이아 컬렉션’, 일러스트 패션 잡화 브랜드 ‘소노비’, 글로벌 패션 컴포트화 브랜드 ‘내추럴라이저’,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영에이지’, 비즈니스 캐주얼화 ‘미스미스터’, 컴포트 드레스 슈즈 브랜드 ‘포트폴리오’까지 총 7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여성화는 5만4,000원~6만4,000원대, 남성화는 6만4,000원~7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소노비, 에스콰이아 컬렉션 핸드백은 5만원부터 최대 15만원대까지 선보이며, 벨트는 4만원, 지갑은 4만원~9만원대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프씨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행복대전은 인기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라며 “갑자기 다가온 봄 날씨에 새로운 스타일로 오랜만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패션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본 행사와 동시에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오는 20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봄 정기 세일 행사도 진행 중이다.

145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