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오는 4일, 5일 양일간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여성 쉐이핑진 레벨(REVEL)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리바이스 레벨은 몸의 곡선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여성 청바지다. 이를 위해 미국, 브라질, 스웨덴, 중국 등 전세계 도시들에서 수백여 번의 피팅 끝에 완성했다.
특허 기술인 리퀴드 쉐이핑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의 신축성을 컨트롤하여 보디 라인을 끌어올려줌으로써 아름답고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4웨이 스트레치 데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복원 능력으로 청바지의 모양이 잘 유지되도록 돕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하며 간단한 퀴즈 풀기를 비롯해 레벨 입어보기, 서베이와 같은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날 레벨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리바이스 데님 원피스가 무료로 증정되며, 한 달간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을 시 환불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승복 차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레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아름다운 모델이 입어서 예쁜 청바지’가 아닌 ‘나의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청바지’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일론 4월호에서는 리바이스 레벨을 착용한 모델 강소영의 스타일리시한 화보와 함께 강소영이 알려주는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사진 찍는 노하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나일론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