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비종떼, 광화문 SFC몰에 2호점 오픈

일비종떼, 광화문 SFC몰에 2호점 오픈 | 1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이태리 잡화 브랜드 일비종떼(IL BISONTE)가 지난 1일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SFC) 몰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일비종떼는 지난 2012년 국내 패션 중심지인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서울시청을 비롯 금융기업, 관공서, 호텔 등이 인접한 비즈니스 요충지에 자리잡아 다양한 연령층과 소비자층의 유입을 확보하게 됐다.

매장은 지하1층에 70㎡(약 21.2평) 규모로, 브랜드 고유의 심볼인 들소뿐만 아니라 ‘노래’를 테마로 바이올린, 팬플룻, LP플레이어 등 거리의 악사를 표현한 매장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일비종떼, 광화문 SFC몰에 2호점 오픈 | 2상품은 브랜드 철학을 담은 클래식 라인을 비롯해 올해 여행을 콘셉트로한 ‘스프링&썸머’ 뉴 라인까지 가죽 가방에서부터 지갑, 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일비종떼는 1970년 이태리 피렌체의 팔라조 코르시니에서 회사의 CEO이자 디자이너인 와니 디 필리포에 의해 설립됐다.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로 주목 받아온 와니 디 필리포는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한 동시에 최상급의 원자재가 정제된 심플함과 수수한 우아함이 조합된 일비종떼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48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