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비주얼라이징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메트로시티, 비주얼라이징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1이탈리아 감성 패션브랜드 메트로시티의 홈페이지가 고객과 유연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시각적 디자인을 중심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메트로시티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효과적인 브랜드의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글이 아닌 이미지를 통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채널로 기획 구성됐다.

또한 새로운 홈페이지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가로 이동식 화면 구성을 기획하여 더욱 이용하기 편리하게 리뉴얼됐다.

메트로시티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6가지 채널이란 의미인 ‘COM6’를 구축해 각 채널의 성격에 맞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포트라이트(SPORTLIGHT) 채널은 메트로시티가 운영하는 온라인 매거진으로 트렌디 세터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고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가 제공된다.

한편 메트로시티 홈페이지는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다수의 웹어워드 수상경력이 있는 웹에이전시 퓨즈가 설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와이드한 레이아웃과 다이나믹한 스크립트를 적용했다.

새롭게 단장한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는 www.metrocit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