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타일리시하게 비즈니스룩 완성하기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이지만 낮에는 포근한 날씨로 옷 입기 애매한 때이다. 이런 간절기 시즌, 스타일 연출이 어려울수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면 좋다.

특히 세련된 린넨 재킷이나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니트는 별다른 매치없이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린넨 재킷과 스트라이프 니트를 활용한 센스 있는 간절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간절기 속 내추럴한 세련미를 전할 수 있는 ‘린넨 재킷’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소재에서 나오는 가벼운 느낌과 내추럴한 핏이 매력적인 린넨 재킷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최근에는 최고급 원단의 린넨 소재와 세련된 버건디 컬러가 매치돼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심플한 화이트 계열 셔츠와 니트 소재 타이를 이너로 매치하면 재킷의 V존이 강조돼 좀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롤업 면 팬츠와 보트 슈즈를 더해주면 편안하고 감각적인 비즈니스맨의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 간절기 속 경쾌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사진제공 : 반하트 디 알바자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와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진 니트가 제격이다.

스트라이프 컬러 니트는 단독으로 입어도 좋지만 셔츠와 레이어드해 입으면 댄디한 느낌이 가미된 매력적인 캐주얼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클래식한 느낌의 보타이를 매치하고 통가죽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122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