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중국 관광객 “7만 요우커 잡는다”

마리오아울렛, 중국 관광객 “7만 요우커 잡는다” | 1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중국노동절을 맞아 4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중국 쇼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패션,럭셔리, 유아동, 리빙등 중국 쇼핑객이 선호하는 약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배우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에서는 인기 트렌치코트를 40% 할인한 14만원대에 판매한다. 영캐릭터 캐주얼 오즈세컨의 블라우스와 듀엘의 원피스는 각각 17만원대와 2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버버리, 코치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 상품 역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쇼핑객에게 인기가 많은 유아동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포인포 제품은 5천원부터 판매하며 트윈키즈의 아동 티셔츠 7천원, 페리미츠의 아동 원피스 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마리오아울렛은 여권을 제시하는 중국 쇼핑객에게 기존 할인가에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택스리펀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중국 쇼핑객에게는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지난 춘절 기간에 중국 쇼핑객 매출이 전년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 1월에는 국내 아웃렛 업계 최초로 2년 연속 중국 관광청으로부터 CNTA 품질인증을 받았다.

1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