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패션업계가 소비자들의 관심잡기에 나섰다. 사회적, 경제적으로 불협화음이 많았던 때인 만큼 패션업계는 황금연휴의 시작과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맞춰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에 얼어버린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녹여줄 다양한 할인행사들을 소개한다.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LesMore)는 5월 한달 간 할인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기념일이 많은 달인 만큼 행사 기간 동안 2족을 구매하면 10%, 3족 이상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 날 기념 행사로 1일부터 6일까지 키즈 제품을 구매하면 펠리 인형 또는 펠리 퍼즐을 선물한다. 아울러 레스모아 명동중앙점에서는 5월 1일 하루 동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SPRIS)는 5월 한달 간 전국 스프리스, 포니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슈레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1일부터 6일까지 아동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프리스 종이 접기 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는 5월 18일까지 전국 밀레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5% 할인과 밀레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를 기간 중 구매시 제시하면 10% 할인 및 적립 혜택 2가지를 특정 제품에 한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성인용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를 비롯해 키즈 아웃도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5월 6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과 대구, 아이파크 용산, 엔터식스 동탄, 스퀘어원, 마리오아울렛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드 라이트의 스파이더맨과 디즈니 신발을 구매시 스파이더맨 가면과 공주 왕관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공식 블로그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질문에 답한 고객 중 추첨하여 30명에게 스파이더맨과 디즈니 신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