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라코스테, 힐링 여행 ‘빅 프로모션’ 진행

라코스테, 힐링 여행 ‘빅 프로모션’ 진행 | 1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지친 일상 속 치유를 위한 힐링 여행 이벤트 ‘뷰티풀 모먼트 위드 라코스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피케셔츠를 포함해 시티 데일리룩 제품을 25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등에 당첨된 3쌍에게는 라코스테 피케셔츠가 만들어지는 프랑스 뜨와 지역을 포함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프랑스 곳곳을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2쌍에게는 국내 도시별 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패키지와 25만 원 이상 전 구매 고객에게는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코스테 프리미엄 비타민 휴대폰 케이스를 한정 증정한다.

라코스테, 힐링 여행 ‘빅 프로모션’ 진행 | 2라코스테 관계자는 “우아한 스포티 라이프가 함께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라코스테의 새로운 시대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동시에 올 봄 여름 시즌 모든 고객들이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피케셔츠를 통해 힐링 타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코스테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협력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카페베네 전국 매장에서 라코스테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소개하고 매장에서 제공되는 트레이 페이퍼의 QR 코드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0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