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아꾸르끼, 크루즈 컬렉션 프리미엄 라인 ‘눅시오’ 공개

마리아꾸르끼, 크루즈 컬렉션 프리미엄 라인 ‘눅시오’ 공개 | 1핀란드 패션 브랜드 마리아꾸르끼(MARJA KURKI)가 2014 크루즈 컬렉션의 프리미엄 라인 ‘눅시오 컬렉션’을 선보인다.

눅시오(NUUKSIO)는 숲과 호수의 나라인 핀란드를 대표하는 국립공원의 이름으로 영화 ‘카모메식당’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숲의 대부분인 자작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모던한 패턴과 현대적인 감각을 적용했으며, 친환경적인 천연 코르크 안감을 사용했다.

천연 코르크 소재는 대장균, 농도균 등 각종 균의 억제가 가능한 향균 기능이 있고 벌집구조로 발수성이 좋아 오염에 강하다. 또한 핸드백 내부의 오염을 최소화하는 기능이 있다.

색상은 블루, 블랙, 레드 컬러 등 다양하게 선보이며 숄더백, 클러치, 여권지갑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바캉스 시즌을 겨냥하여 선보이는 쇼퍼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실용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마리아꾸르끼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8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