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고기능성 선글라스’

사진제공 : 제냐스포츠by세원ITC
사진제공 : 제냐스포츠by세원ITC

야외 활동이 잦아진 요즘,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가 인기다.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함은 물론 가벼운 기능성 아웃도어 선글라스가 각광 받고 있다.

스포츠맨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겸비한 선글라스가 대세인 만큼 2030세대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 20대 남성! 고기능성+트렌디한 디자인

사진제공 : 제냐스포츠by세원ITC
사진제공 : 제냐스포츠by세원ITC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멋스러운 보잉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최근에는 클래식한 에비에이터 디자인에 고무와 티타늄이 적용된 최첨단 선글라스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에비에이터 디자인, 최첨단 소재를 사용한 ‘제냐스포츠’ 선글라스는 템플에 고무와 티타늄을 사용해 쉽게 구부러지면서도 튼튼해 다이나믹한 운동을 즐길 때 탁월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기능성 선글라스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스퀘어 디자인의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노우노즈 패드와 엔딩팁의 러버를 사용한 선글라스는 더운 날 땀에 의한 흘러내림을 방지한다.

+ 30대 이상의 남성! 고기능성+멋스러운 디자인

제냐스포츠by세원ITC
제냐스포츠by세원ITC

아웃도어 활동을 자주 즐기러 가는 남성들은 꽈뜨로 렌즈가 더해진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커브핏의 선글라스는 다각선에서 들어오는 빛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좀 더 날렵한 분위기의 선글라스를 선호한다면 완벽한 곡선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폴라로이드 렌즈를 사용해 완벽하게 빛을 차단해주는 선글라스는 코 패드와 엔딩 팁에 러버를 사용해 안정감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1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