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 친환경 오가닉 티셔츠 ‘1만 원대’ 판매

탑텐, 친환경 오가닉 티셔츠 ‘1만 원대’ 판매 | 1탑텐(TOPTEN)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오가닉 티셔츠를 출시했다.

오가닉 코튼은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토양에서 친환경 퇴비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원단 역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다. 땀 흡수성이 좋고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아토피나 과민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탑텐 오가닉 티셔츠는 1만 원대의 가격에 판매하며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여름철 기본 크루넥 티셔츠와 브이넥 티셔츠는 화이트, 오트밀 라이트, 옐로우, 올리브 그린, 블루, 멜란지 그레이 등 총 6가지 솔리드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스마트한 여름철 마린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스트라이프 크루넥 스타일은 오트밀 라이트, 레몬, 라이트 핑크, 레드, 그린, 블루,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등 총 8가지 색상이며, 티셔츠마다 줄의 굵기, 간격, 컬러가 다 달라 경쾌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오가닉 그래픽 티셔츠는 화이트, 라이트 카키,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사이즈는 90부터 105까지 출시됐다.

탑텐의 오가닉 티셔츠는 전국 탑텐 매장에서 1만 2,900원 가격에 판매한다.

54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