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성철)의 여성복 브랜드 씨(SI)가 2014년 여름 테마 상품으로 ‘헬로 시스루’를 제안한다.
시원함과 패션을 테마로 한 이번 상품은 캐주얼한 스포티즘에 포인트를 주어 도시적인 여성스러움과 브랜드만의 생동감 있는 독특한 매력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주요 타깃 층을 기존의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층까지 확장해 여름 판매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섬세한 감성과 미적 감각을 갖춘 차별화된 디자인에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한 블라우스, 티셔츠, 재킷, 원피스 등 약 35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씨 정병무 사업부장은 “헬로 시스루 테마는 패션 트레드를 리딩하기 위한 씨의 전략 상품”이라며 “여성스러움과 로맨틱에 디테일을 강조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어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씨의 테마 상품은 브랜드만의 상품 기획에 차별화를 두기 위한 전략 차원에서 지난 2012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매 시즌마다 이어져 오고 있다. 할인율 정책을 택하는 대신 기존 국내 가두점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씨는 5월과 6월 여름 판매에 주력,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매출 신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유통망 165개점에서 63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14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