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모도스퀘어, 반려견 모델 ‘맨즈웨어도그’와 이색 콜라보
톰보이(대표 조병하)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가 반려동물과 함께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최근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자 코모도스퀘어는 미국의 유명 패션 블로그 맨즈웨어도그(MenswearDog)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 특히 국내 패션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사람 대신 개를 모델로 화보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맨즈웨어도그는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는 개 ‘보디’를 모델로 남성 패션을 위트 있게 풀어나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패션 블로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보 촬영에서는 코모도스퀘어의 올 여름 주력 상품인 린넨 재킷을 타이,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디와 함께 매치해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보디가 착용한 린넨 재킷은 내추럴하고 시원한 3가지 파스텔 톤 색상으로 선보이며, 린넨 혼방 소재로 착용감과 구김 현상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코모도스퀘어 마케팅 정해정 과장은 “싱글족의 증가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젊은 층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화보촬영을 기획하게 됐다”며 “독특하고 유쾌한 패션을 즐기는 젊은 층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의 인기에 힘입어 캐주얼 여성복 톰보이가 이번 시즌 출시한 강아지와 고양이 그래픽 티셔츠 시리즈가 5차 리오더까지 완료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올해 전체 티셔츠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45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