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숍 레스모아(LesMore)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는 오는 6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16일부터 6월 1일까지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1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6월 9일 개별 통보하며 증정 티켓은 6월 13일 입장권이다. 당일 게스트로는 헤드라이너 어보브 앤 비욘드, 스티브 아오키를 비롯해 바이스톤, 박명수(G.Park), 브라스 너클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스모아는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다양한 슈즈를 선보인다. 편안한 스니커즈부터 물에 강한 아쿠아 슈즈, 캐주얼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코르크 샌들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모아 영업팀 김상훈 과장은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레스모아가 다가오는 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 티켓을 준비했다”며 “레스모아의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과 함께 페스티벌 스타일에 어울리는 슈즈를 실속 있는 가격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스모아 멤버십은 5% 적립 혜택과 구매금액 누적방식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