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기다렸다”, 리바이스의 쿨한 프로모션

20140523_levis (1)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고객 감사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AD-KFA

먼저 브랜드 대표 제품인 501의 탄생 141주년을 기념해 23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5만1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리바이스 501은 리바이스의 창업자 리바이스트라우스가 1873년 당시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원단을 보관하던 창고번호 501에서 유래한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청바지다.

AD-KFA

오는 24일, 25일 양일간에는 리바이스의 여름 청바지 쿨진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리바이스 쿨진은 기능성 섬유 쿨맥스와 칼큐로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로 매년 여름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6월 15일까지 ‘올드 데님 교환’ 행사도 진행한다. 올드 데님의 가치를 재발견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 행사는 브랜드에 관계 없이 헌 데님을 매장으로 가지고 가면 새 제품 구입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리바이스 헌 데님 제품에 한해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패치, 디스트로이드, 리폼 중 한 가지 스타일을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바이스 릴레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21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