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S스토어] 이번주 패션가 ‘팝업스토어’ 소식

새로운 계절이 돌아오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와 함께 패션 업계는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상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또한 각광 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번 시즌 어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지 그리고 어느 패션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는지 알아봤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동안 운영되는 임시 매장으로, 새로운 브랜드가 시장 진출에 앞서 고객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수단으로 이용된다. 또한 기존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효과적인 홍보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FS스토어] 이번주 패션가 ‘팝업스토어’ 소식 | 1지난 4월 국내 정식 론칭한 프랑스 스트리트 브랜드 와이즈앤오페(wize&ope)는 롯데 본점 영플라자에 이어 5월 23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2008년 프랑스 태생의 이 브랜드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캐주얼 의류부터 모자, 백팩, 언더웨어, 헤드폰, 이어폰, 시계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티셔츠와 스냅백을 주요 상품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릴 웨인이 사업에 참여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보다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와이즈앤오페는 서퍼들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한 언더웨어 브랜드 풀인(pull-in)과 함께 공동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1+1 이벤트와 리미티드 에디션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FS스토어] 이번주 패션가 ‘팝업스토어’ 소식 | 2tvN ‘꽃보다 누나’에서 배우 이미연이 착용해 화제가 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렌(POLLEN)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함윤경 디자이너가 지난해 12월 론칭한 폴렌은 방송 직후 일명 ‘이미연 백팩’인 길리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초기 물량 300개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올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층 잡화부문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18만원 상당의 카드케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현재 폴렌은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서면 바이에토르편집매장, 압구정 현대백화점 모노쉬프리미엄 편집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S스토어] 이번주 패션가 ‘팝업스토어’ 소식 | 3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은 전국 필그림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일부터 현대백화점 천호점, 목동점, 무역점에서 시작된 팝업스토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패션 타투와 함께 럭키 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럭키 타임 이벤트는 정각마다 선착순 15명에게 힐링 화분을 주며 필그림 구매 고객에 한해 필그림 트리에 매달려진 플라워 스크래치 카드 속 스페셜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필그림 팝업 스토어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AK 수원점,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전 매장을 돌면서 진행된다.

2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