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월드컵 기념 한정판 션 ‘큐트 몬스터’ 공개

MCM, 월드컵 기념 한정판 션 ‘큐트 몬스터’ 공개 | 1독일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이 브라질 문화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2014 MCM 큐트 몬스터’를 출시한다.

2014 MCM 큐트 몬스터는 브라질 국기에서 모티브를 따온 그린과 블루 컬러를 기반으로, 오각형 무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빅터’와 ‘빅토리아’라는 독특한 남녀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에 유머러스한 재미를 더했다.

주요 상품은 백팩, 파우치, 쇼퍼백, 탬버린 미니백 등이며, 이외 노매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일반 지갑, 여권 지갑, 카드 지갑, 키 홀더 등 여행에 필수적인 제품들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4 MCM 큐트 몬스터 에디션은 ‘오각형이 모여 둥근 축구공이 되고, 여러 국가가 모여 하나의 페스티벌을 완성시킨다’는 세계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서의 의미를 담았다”며 “전 세계의 최고의 축제 브라질에서 발산해 내는 에너지를 다이내믹한 엠씨엠의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재치 있게 구현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6월 1일부터 청담동 엠씨엠 하우스, 가로수길 마지트, 명동 엠씨엠 스페이스, 롯데 본점 등 전 세계의 지정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153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