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엣지있는 썸머룩, ‘컬러&패턴’ 가방이 포인트
무더운 한여름 날씨가 지속되면서 시원한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짧아진 소매나 팬츠는 여름이면 누구나 쉽게 소화하는 룩으로 남들과 다른 개성을 찾는 이들에게는 가방을 이용한 포인트 룩이 제격이다.
특히 전체적인 스타일에 중심이 되는 가방은 컬러와 디자인, 패턴 등에 따라 매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올 여름을 확실하게 책임질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골라야 한다.
+ 컬러로 말한다.
주방을 오렌지나 옐로우 등의 화려한 컬러로 꾸미면 입맛이 좋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그 정도로 시각적 효과는 사람 심리에 미치는 영향이 실로 어마어마하다.
해마다 여름이면 레드, 오렌지, 블루 등 화사한 컬러플레이가 돋보이는 가방들이 인기로 자리 잡고 있는데 이는 티셔츠와 반바지의 간편한 여름 옷차림에도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경쾌함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 패턴으로 마무리하다.
다양한 패턴과 프린트가 들어가 있어 화려하고 과감한 느낌을 주는 패턴 가방은 여름철 스타일링에 시원함과 독특한 감각을 보태는데 일조한다. 단 가방이 화려하면 의상이나 다른 액세서리는 최대한 힘을 빼어 가방만 확실하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스트라이프, 도트,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 가방은 심플한 의상에도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욱 좋다. 최근에는 타원형이나 기하학적인 문양을 팝 아트적으로 재해석해 반복적인 패턴을 완성한 가방들도 눈에 띄고 있다.
20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