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스미스터, 가볍고 편안한 ‘웨지’ 출시

미스미스터, 가볍고 편안한 ‘웨지’ 출시 | 1제화 브랜드 미스미스터(대표 김락기)가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비비드 컬러 코르크 웨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 여름 내추럴 무드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웨지는 강렬한 원색의 가죽에 특유의 자연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코르크힐을 사용했다.

특히 ‘비비드 컬러 코르크 웨지’는 이국적인 글래디에이터 디자인에 노란색, 파란색 등 원색을 사용하고 디자인과 컬러를 강조하기 위해 길이 조절을 위한 버클 외에는 일체의 장식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

게다가 가벼운 코르크를 사용해 발바닥의 아치 부분에 ‘아치 쿠션 까래’을 보강하여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화할 수 있다.

미스미스터의 장형석 팀장은 “올 여름에는 코르크, 에스파드류와 같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들을 사용한 슈즈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트렌디하면서도 내추럴한 미스미스터의 웨지힐로 완벽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드 컬러 코르크 웨지는 8cm와 3.5cm 두 가지 굽에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16만8000원, 14만8000원.

11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