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포미닛·비투비 ‘카툰광고’ 화제

슈마커, 포미닛·비투비 ‘카툰광고’ 화제 | 1포미닛과 비투비를 만화 속 주인공으로 내세운  슈마커 TV CF가 화제다.

슈마커 TV CF는 카툰과 모션 그래픽을 활용한 신개념 광고 영상으로, 한편의 팝 아트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광고 속 모델인 포미닛과 비투비는 “너도나도”라는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얘기해 마치 후크송과 같은 재미요소를 더했다.

슈마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슈즈 멀티스토어 슈마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일반 광고 영상과 달리 만화적인 기법을 활용한 팝아트 스타일로 풀어 소비자들에게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최대한 줄였다”고 전했다.

슈마커 광고를 본 누리꾼들은 “포미닛과 비투비가 만화 주인공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포미닛 현아가 처음 등장하는 장면은 캡쳐하여 팝아트 초상화로 걸어두고 싶다”, “너도나도라는 멘트가 은근 중독성이 있어 자꾸 따라하게 된다”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슈마커는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692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