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핫 키워드 ‘로얄 블루’ 컬러로 ‘썸머퀸’ 완벽 연출하기

ⓒ 미니멈
ⓒ 미니멈

‘로얄 블루’ 컬러가 여름 패션 핫 키워드로 떠올랐다. 프랑스 왕실을 대표하는 로얄 블루 컬러는 품위와 우아함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청량감이 느껴져 여름 패션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다. 로얄 블루 컬러를 활용한 비즈니스룩부터 데이트룩까지 여성들의 여름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로얄 블루 컬러로 세련된 비즈니스 수트룩 연출하기!

ⓒ 재킷, 팬츠-미니멈/ 귀걸이-아가타 파리/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 재킷, 팬츠-미니멈/ 귀걸이-아가타 파리/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신뢰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 재킷을 활용한다면 프로페셔널한 오피스 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폴리에스터 소재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미니멈’의 로얄 블루 컬러 재킷은 하늘거리는 재킷의 카라가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프린트가 돋보이는 로얄 블루 컬러 숏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여름철 비즈니스 수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 귀걸이를 착용해 주면 시원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수 있다. 이때 재킷과 팬츠가 강렬한 것을 감안해 가방은 베이지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비법이다.

+ 로얄 블루 컬러를 사랑스럽게 입고 싶다면? “원피스로 입자”

ⓒ 카디건, 원피스-미니멈/ 선글라스-안나수이 by B&D/ 신발-슈스파
ⓒ 카디건, 원피스-미니멈/ 선글라스-안나수이 by B&D/ 신발-슈스파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페미닌한 원피스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캡 소매가 걸리시한 느낌을 자아내는 로얄 블루 컬러 원피스는 플라워 패턴이 가미돼 감각적인 듯 우아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특히 원피스에 더해진 벨트 디테일이 여성스러워 보이는 것은 물론 더욱 날씬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원피스 위에 덧입기 좋은 얇은 소재 카디건을 준비해두면 실내외 온도차가 높은 여름에 스타일리시함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 빅사이즈 렌즈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올해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259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