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손예진, 주얼리 화보서 ‘우아한 여성미’ 과시

[FS화보] 손예진, 주얼리 화보서 ‘우아한 여성미’ 과시 | 1 [FS화보] 손예진, 주얼리 화보서 ‘우아한 여성미’ 과시 | 2배우 손예진이 주얼리 화보를 통해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덴마크 주얼리 판도라(PANDORA)는 새로운 컬렉션의 아이콘으로 손예진을 선택,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블랙 톱을 착용한 흑백 화보 콘셉트와 화이트 톱에 연 핑크 페더 스커트를 매치한 로맨틱 콘셉트를 선보여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화보에 등장한 팔찌들은 손예진의 별자리 ‘염소자리’ 참을 포함해 그녀가 인생을 지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의 의미인 사랑, 자유, 지혜를 선택했다.

‘사랑’이라는 뜻의 화사한 로즈 컬러 참, ‘자유’를 의미하는 아르데코의 균형미가 돋보이는 참, 그리고 다이아몬드 파우더의 섬세한 광채가 빛나는 ‘지혜’라는 뜻의 참이 들어간 팔찌는 뜻깊은 의미만큼 그녀에게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여성미를 드러냈다.

한편 손예진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으로 합류해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8월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개봉을 앞두고 있다.

4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