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러백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나기
올 여름 핫 키워드는 ‘컬러 아이템’이다.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아이템’은 여전히 패션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상큼한 변화를 원한다면 여성들의 러블리 아이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자.
패션브랜드 ‘비쿰’이 2012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 ‘스윙레이디 플랩백’은 비쿰만의 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워싱처리된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블루컬러 소재와 포인트 실 컬러의 매치가 감성을 자극한다. 내부 분리형 수납과 여유 있는 사이즈가 장점으로 롱숄더가 추가되어 캐주얼한 복장에도 착용이 자유롭다.
‘루시백’은 마일드한 바탕 컬러와 호피프린트를 부분 콤비하여 캐주얼하고 쿨하게 해석한 신규라인이다. 이 제품 역시 비쿰만의 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백팩, 도트, 숄더로 사용이 가능하며, 라운드형 모양이 귀엽고 앙증맞은 스타일이다. 심플하고 단조로운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일명 ‘홍수현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플 숄더백’은 사랑스러운 컬러 매치와 부분 퀼팅 디테일이 와플의 캐주얼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수납과 사이즈감이 좋은 ‘와플 숄더백’은 화사한 컬러의 매치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감성적인 숄더백이다. 체인 핸들 길이의 조절이 용이해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아이템이다.
92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