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FS단신] 패션유통업계 핫한 이벤트 소식

[FS단신] 패션유통업계 핫한 이벤트 소식 | 1# 앳코너, 론칭 이벤트

LF(대표 구본걸)의 뉴 컨템포러리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a.t. corner)는 세계적인 영화배우 겸 패션 디자이너 클로에 시비니(Chloe Sevigny)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앳코너와 클로에 시비니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클로에 세비니가 직접 스케치한 아이템을 별도의 택 및 라벨 등을 선보이는 마케팅 일환으로 열린 온라인 공모전이다.

응모 자격은 파워블로거로 자신 있는 분, 페이스북 팬 수에 자신있는 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에 자신 있는 분, 해외 여행에 결석 사유가 없는 분으로 앳코너와 클로에 세비니의 캡슐 컬렉션 광고 촬영 아이디어, 온라인 바이럴 아이디어, 프로모션 아이디어 중 택 1하여 자유 형식으로 응모 진행 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캡슐 컬렉션 뉴욕 촬영 시 클로에 세비니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3일까지 앳코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이다

20140626_FS-event (2)# 키플링, 고객 감사 이벤트

리노스(대표 노학영)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은 국내 론칭 15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7월 27일까지 ‘메이크 해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파우치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버시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면세점에서도 $1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버시블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리버시블백은 2014 S/S 시즌 완판을 기록했던 5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매 시즌 신규 패턴과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양면 모두 사용이 가능해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아이템이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하는 ‘메이크 해피 포토 이벤트’는 공식 직영 온라인몰 키플링숍과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있다. 이벤트 당첨은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100만원 상당의 자유 여행권부터 키플링 캐리어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40626_FS-event (3)# 폴스부띠끄, 지갑 증정 이벤트

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는 26일부터 이달 말까지 5일간 6월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폴스부띠끄의 2014 봄/여름 시즌 미니백을 구매하면 구입한 가방의 개수만큼 10만원 상당의 정품 지갑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폴스부띠끄 매장에서 2014 봄/여름 시즌 미니백을 구매한 후 폴스부띠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한 다음, 매장 점원에게 페이스북 친구를 확인 시켜주면 된다.

지갑증정 이벤트는 폴스부띠끄 압구정점, 마리오아울렛, 수원, 광주, 대구, 포항 각 매장과 온라인 숍(www.pauls-boutique.co.kr)에서 진행된다.

20140626_FS-event (4)# 요넥스코리아, 김효주 선수 첫 KLPGA 메이저대회 우승 기념 이벤트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는 김효주 선수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효주 선수는 지난 4월 골프 클럽을 요넥스로 바꾼 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기아자동차 제28회 한국여자오픈’에서 올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요넥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김효주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 시 사용했던 요넥스 ‘i-EZONE TX 드라이버’에 장착된 샤프트의 명칭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효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요넥스 러닝화 1족, 폴로셔츠 1개, 모자 1개, 타옥 1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발표 7월 3일 요넥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0626_FS-event (5)# 아놀드파마 주니어, 썸머 이벤트

아놀드파마 주니어(ARNOLD PALMER JUNIOR)는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놀드파마 주니어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 1등(2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 패밀리 썸머 패키지’ 숙박권이 증정된다. 2등(3명)은 키즈패션 매거진 ‘밀크’ 1년 정기구독권, 3등(5명)은 아놀드파마 주니어 아이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놀드파마 주니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 패밀리 서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밀크박스’ 프로모션에 참여,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1만원 상당의 아놀드파마 주니어 바람막이를 증정한다.

61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