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PO별로 즐기는 ‘스마트 골프웨어’ 패션

스크린골프와 실내 골프 연습장이 늘면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과거 부유한 사람들의 귀족 스포츠로 여긴 골프는 최근 젊은 골퍼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점점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향유하고 있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면서 연령과 상황, 그리고 시즌에 따른 스마트한 골프 웨어룩을 소개한다.

+ 중장년층을 겨낭한 비즈니스 골프 웨어

ⓒ 보스 그린
ⓒ 보스 그린

조용하고 넓은 필드에서 바이어와의 비즈니스를 위한 라운드가 많은 중장년층은 세련된 골프 웨어로 상대방에게 기본적인 매너와 깔끔한 인상의 옷차림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모노 톤 컬러를 기본으로 하면서 포인트 컬러 의상을 매치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한층 세련된 골프 필드룩을 추천한다.

만약 레드나 옐로우 컬러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차분하고 경쾌한 블루 컬러를 선택해 한층 밝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여기에 컬러를 맞춘 모자와 신발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더한다면 센시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젊은 층을 겨낭한 스포티 골프 웨어

ⓒ 보스 그린
ⓒ 보스 그린

바쁜 일상으로 따로 시간을 들여 필드를 가지 못하는 젊은 직장 남성들은 주로 스크린골프를 이용해 최근 실내 골프 웨어가 주목 받고 있다.

웨어러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증가하면서 종종 셀럽 등의 반바지 골프패션을 엿볼 수가 있다. 트렌디하지만 편안한 모노 톤 컬러에 믹스 매치해도 무난한 이너 웨어와 라운드 티셔츠, 후드집업, 반바지를 골라 스타일링 연출을 한다면 스포티한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골프와 각종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젊은 남성뿐만 아니라 평소 캐주얼 룩을 즐기는 남성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

+ 필드위 뜨거운 태양아래 즐기는 쿨링 웨어

ⓒ 닥스 골프, 푸마 골프, 아디다스 골프
ⓒ 닥스 골프, 푸마 골프, 아디다스 골프

자외선은 강렬해지고 기온이 한없이 올라가는 한여름, 장시간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겐 곤욕이 아닐수 없다.

이런 이들을 위해 통풍과 투습이 뛰어난 쿨링 아이템들이 선보이고 있다. 코튼, 폴리 혼방의 강연 소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해 옷 바깥으로 배출 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스카이 블루 컬러와 스트라이프를 활용해 청량감을 높인 스마트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310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