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드레스, 기능성+스타일 갖춘 카메라 가방
네오 클래식 감성의 남성용 액세서리 브랜드 에이드레스(a dress)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한 DSLR 카메라 가방을 출시했다.
2012 S/S시즌에 선보인 카메라 가방은 에이드레스의 CD 디자이너 홍승완의 특별 에디션 라인으로 서로 다른 느낌의 가죽 소재와 컬러를 위트 있게 믹스매치 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번 제품은 카메라를 좋아하는 2030 남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소품이다.
고가의 카메라는 외부의 충격과 온도 변화에 민감해 기능성을 갖춘 카메라 가방 사용이 중요하다. 에이드레스 카메라 가방은 흠집에 강한 철망엠보와 내구성이 좋은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가방 자체의 내구성을 높여 차별화된 안정성을 강조했다.
더불어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장비들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는 공간을 충분하게 마련했음은 물론 파티션마다 두툼한 쿠션 패드를 삽입해 완충 역할을 강화하여 성능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어깨 끈 중간에는 통가죽 어깨패드를 제작해 장시간 휴대해도 피로감이 최소화하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였다.
에이드레스 담당자는 “활동이 많아지는 봄, 주말과 휴일을 이용한 나들이 객들이 증가하면서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멋스럽게 코디한 의상과 어울리는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13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