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패션그룹형지, 포옹 캠페인 ‘허그 사진 공모전’ 개최

패션그룹형지, 포옹 캠페인 ‘허그 사진 공모전’ 개최 | 1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 국민 ‘허그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허그 사진 공모전은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느 31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포옹한 사진을 패션그룹형지 허그 캠페인 홈페이지 및 이메일, 우편 중 1가지 방법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허그 캠페인 홈페이지 참여는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캠페인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된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안아주세요’, “#허그캠페인’, ’#포옹사진’을 해시태그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메일 참여는 hug@hyugnji.com으로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우편으로 참여 시 사진을 인화해 허그캠페인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수령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5번지 패션그룹형지 마케팅팀 앞이다.

가장 감동적이고 재치있는 포옹사진을 공유한 포토제닉 10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야외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8일 허그 캠페인 사이트 및 패션그룹형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달부터 전국 1,300여개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매장에서 ‘허그(HUG)’가 새겨진 부채, 팔찌, 쇼핑백 등 허그 아이템을 선보인다.

9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