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을 맞아 아직 ‘썸머 아이템’을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휴가철 멋스러운 스타일을 뽐내고 싶거나 그동안 비싼 가격에 구매하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패션업계의 ‘시즌오프’ 행사는 목마름을 해소할 단비가 될 것이다.
이미 가을/겨울 준비에 분주한 패션업계는 여름 계절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 판매하여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내놓고 있다.
패션전문쇼핑몰 ‘엔터식스’는 7월 27일까지 전점에서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은 남성복 트루젠 단독 사계절 대전을 통해 정장, 코트, 셔츠 등을 각각 1, 2, 3만원에 판매하며 여성복 로엠 50% 시즌 오프전을 실시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골프를 최대 80%, 아레나 수영복 전 품목을 50~30% 등 여름 시즌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상봉점에서는 해외 SPA 브랜드 자라(ZARA) 여름 상품 특가전을 통해 각종 패션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폴햄 신규 오픈을 기념해 V넥 티셔츠 등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USB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의류 및 캠핑 용품 최대 50% 할인전과 삼천리 70주년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8월 3일까지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 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를 비롯해 다년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스포츠 슈즈 및 샌들 상품은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는 최대 60%, 키즈 상품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롯데시네마 당일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세일 가격에 추가 5% 할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최대 할인율 35% 이내)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7월 27일까지 여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바캉스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샌들, 아쿠아 슈즈, 레인부츠 등을 선보이며, 구매고객에게는 사진 인화권 또는 타투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고객 중 레스모아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방수 카메라를 10명에게 증정한다.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와 ‘포니’는 지난 4일부터 여름 제품 시즌 오프 할인을 시작했다. 전국 스프리스와 포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여름 슈즈와 의류, 컬렉션을 포함한 전제품을 50~30% 할인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휴가철 가족과 함께하는 물놀이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프리스의 라이더, 이파네마 샌들과 플리플랍, 포니의 H2O 아쿠아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인디안, 앤섬, 브루노바피, 피버그린, 듀아니, 써코니, 캐터필라, 웰메이드 아카이브, 웰메이드 프로덕트, 헤리토리 등 입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봄/여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단, TD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는 전 제품에 3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기존 노세일 제품은 행사기간에 한해 2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위즈위드’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고 70%까지 할인하는 ‘US 창고 대 방출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로열 브리티시 브랜드 바버, C.P.COMPANY는 물론 젊은 층의 쇼퍼들 사이에서 톱 셀러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LPD뉴욕, 키츠네, 커런트 엘리엇, 이큅먼트 등 다양하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은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의상부터 장마에 관련된 시즌 아이템까지 다양한 종류의 2014 SS 상품을 판매한다. 탑텐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제외한다.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찰스앤키스’는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대 50%의 ‘핫 썸머 바캉스 시즌 오프’를 실시한다. 바캉스 패션을 완성시켜줄 이번 시즌 오프에는 찰스앤키스의 백, 선글라스, 플리플랍, 킬힐, 웨지힐까지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찰스앤키스 시즌 오프 행사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명동 눈스퀘어, 신도림 디큐브시티, 홍대 YZ파크,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중동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몰 김포공항점, 인천 스퀘어원, 일산 원마운트,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창원점, 부산 광복점, NC 웨이브 몰 광주점에서 진행한다.
영국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는 SS 시즌 대부분의 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한다. 다양한 액세서라이즈의 상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7월 27일까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과 공식 몰에서 브랜드 2014 SS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롯데닷컴 및 H몰에서는 최대 50%까지 특별 브랜드 기획전도 열린다.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7월 27일까지 베스트셀링 아이템 피케 컬렉션을 비롯해 봄/여름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시즌 오프는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 브랜드 e-shop 에서 동시 진행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에서는 8월 31일까지 올해 출시한 의류와 신발 거의 전 품목에 대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 가능한 방투습 재킷부터 기능성 반팔 티셔츠, 아쿠아 슈즈, 워터 샌들 등 휴가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상설 할인 매장을 제외한 컬럼비아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