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톰보이, 스노우볼과 선보이는 102가지 이색 콜라보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TOMBOY)가 특별한 ‘102일간의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톰보이가 올 여름 102가지 종류의 원피스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빙수 브랜드 ‘스노우볼’과 함께 오는 8월 15일까지 총 102일 동안 진행된다.
톰보이는 이번 시즌 여성스러운 프린트 원피스, 깔끔한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 실용적인 티셔츠 스타일의 원피스 등 역대 최대 규모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톰보이와 협업한 스노우볼은 원피스에서 영감을 받아 초콜릿 빙수, 애플 망고 빙수, 블루베리 빙수 등 3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노우볼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빙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톰보이 여름 원피스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톰보이도 여름 원피스 구매고객에게 콜라보레이션 빙수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무료 빙수 쿠폰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에코백을 가지고 톰보이 매장을 재방문할 경우 봄여름 제품에 한해 추가로 5%를 할인해 준다.
톰보이 마케팅 송재훈 부장은 “업종은 다르지만 원피스와 빙수는 여름을 대표하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톰보이의 새롭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