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코어스, 남성라인 대표에 ‘마크 브래쉬어’

20140717 MarkBrasher 1마크 브래쉬어(Mark Brasher)가 지난 7월 8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남성 라인 대표로 취임했다.

AD-KFA

마크 브래쉬어 대표는 최근까지 독일 럭셔리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에서 미국 대표로 있으면서 남성 비즈니스의 모든 사업을 총괄 담당했다. 휴고 보스 재임기간 5년 전 2001년부터 2008년까지는 파코나블(Façonnable)에서 사장으로, 1993부터 2001년까지는 노스트롬(Nordstrom) 남서부 유닛의 부사장을 지냈다.

AD-KFA

마이클 코어스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존 아이돌(John D. Idol)은 “남성 패션계는 마이클 코어스의 또 하나의 중대한 시장으로 이곳에서의 성장을 위해 여러 측면에서 준비해 왔다”며 “마크 브래쉬어의 남성 브랜드에서의 경험과 그의 능력들은 앞으로 우리 브랜드의 전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마크 브래쉬어는 “브랜드를 아는 사람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로 마이클 코어스 남성 라인 시장의 가능성은 엄청나다”라며 “나는 이러한 다이나믹한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이런 파워풀한 브랜드의 성장에 함께할 수 있어서 앞으로의 행보가 몹시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다음달 남성 향수를 론칭하고 새로운 남성 시계를 선보인다. 또한 소호에 남성 제품을 모두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215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