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FS소식] 바캉스 시즌, 초특가 깜짝 세일 정보

[FS소식] 바캉스 시즌, 초특가 깜짝 세일 정보 | 1휴가철, 초특가 깜짝 세일로 바캉스를 떠나려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여름철 썸머 슈즈는 물론 여성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단 3일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주말 3일간 초특가 깜짝 세일을 실시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플립플랍, 슬라이드, 러버슈즈, 아쿠아슈즈 등 썸머 바캉스 슈즈 특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스팟 이벤트는 크록스, 나이키, 아디다스, 하바이나스 등 올 여름 유행하는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나이키, 슬라이드와 하바이나스 플립플랍 상품의 경우 단돈 9900원의 최저 초특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여성복 브랜드 미니멈(MINIMUM)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미니멈 본사에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는 2014 S/S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013년 F/W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월재고 전 상품은 균일가를 책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9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