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S/S 인기상품 파격 세일

슈즈멀티스토어 ABC마트가 여름 인기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전국 ABC마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S/S 시즌 신상품을 포함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종류에 따라 여성용 샌들은 최대 70%, 코르크 샌들은 최대 50%, 스트랩 샌들은 최대 40%, 조리샌들이나 슬리퍼는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율을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ABC마트는 휴양지와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신발들을 모아 ‘리조트 컬렉션’ 기획전도 실시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스테파노로시, B&W, 버베나스 등의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단독 유통브랜드 써코니와 스페리의 특별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러닝화 브랜드 써코니는 ‘써코니 페스티벌’ 이라는 주제로 ‘DXN’, ‘재즈’ 등 주요 제품을 3만9000원부터 특가에 판매하며,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는 ‘2016 썸머 스페리 캠페인’을 주제로 보트슈즈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는 9월까지 무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을 활용해 다양한 여름 슈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마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259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