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수진·김진경·진정선, 2014 썸머 글램핑 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글램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한다.
최근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층 더 즐거운 글램핑을 위한 옷차림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뮤직 페스티벌이 한창인 요즘, 배우 박수진과 모델 김진경, 진정선의 멋스러운 글램핑 룩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 어반 글램핑 룩을 선보였다. 자유롭고 쿨한 무드의 어깨 트임이 있는 아이스 블루컬러 데님 원피스를 착용하고 별 다른 액세서리 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한 것.
‘도전 수퍼 모델(이하 도수코)’ 출신의 김진경 역시 야외 뮤직 페스티벌에서 박수진과 같은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와 개성있는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비니, 선글라스, 뱅글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좀 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박수진과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도수코 우승자 출신 진정선은 야외 무직 페스티벌에서 활동적이면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선보였다. 글램 밀리터리 베스트와 에스닉 패턴의 쇼트 팬츠, 그리고 유니크한 프린팅 티셔츠를 더해 활기 넘치는 페스티벌 룩을 연출했다. 또 TPO에 걸맞은 헤드폰, 스니커즈 등의 액세서리를 더한 센스만점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41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