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오리지널 데님 ‘나시빌 컬렉션’ 캠페인 공개

20140724_GUESS_14FW (3)게스(GUESS)가 오리지널 아메리칸 감성을 담은 ‘나시빌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의 도시로 알려진 나시빌(Nashiville)에서 뮤지션의 꿈을 이뤄가는 젊은 남녀들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사만다 웁스, 실뷔토루 등 6명의 남녀 모델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오랜 시간 게스의 이미지를 함께 작업해온 엘렌 폰 운베르트 포토그래퍼가 사진 촬영을 맡았다.

게스걸, 게스가이들의 자유 분방한 모습을 담아낸 이번 캠페인에서는 게스 브랜드의 오랜 전통 및 역사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웨스턴 스타일의 셔츠와 데님 팬슬 스커트, 하이웨이스트 진에 재킷을 믹스 매치하는 등 오리지널 데님 코디네이션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게스, 오리지널 데님 ‘나시빌 컬렉션’ 캠페인 공개 | 1특히 거친 데님 소재 속에 매치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와 레이스 소재의 믹스는 자유로운 게스걸의 모습을 연출해 냈다. 또 메탈릭한 느낌의 그래픽 티셔츠와 가죽 재킷, 자수 셔츠와 함께 카우보이 느낌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에너제틱한 느낌의 남성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91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