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운널사’ 장혁의 컬러 쿨비즈룩 엿보기

ⓒ 2014 S/S 보스 컬렉션
ⓒ 2014 S/S 보스 컬렉션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트 스타일이 변하고 있다.

AD-KFA

기존 블랙이나 네이비, 회색 계열이 수트룩의 정석으로 여겼지만 최근에는 개성있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호하면서 과감한 컬러감 있는 스타일 연출이 눈에 띄고 있다.

AD-KFA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보여준 패션이 바로 그것. 그만의 개성을 여실히 잘 보여주고 있는 감각적인 재킷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 캡처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 캡처

극 중 장혁은 블루 계열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화사한 오렌지 재킷, 화이트 재킷 등을 소화하며 클래식한 스타일의 여름 쿨비즈룩을 선보이고 있다.

장혁이 연출한 컬러 재킷은 그 색상 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렌지 계열은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블루 계열은 신뢰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내포하고 있다.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하고자 한다면 핑크나 레드, 오렌지 계열의 수트가 제격이다.

ⓒ 2014 S/S 보스 컬렉션, 프레드릭 콘스탄트
ⓒ 2014 S/S 보스 컬렉션, 프레드릭 콘스탄트

이때 자칫 컬러 미스 매치에 대한 부담감으로 망설인다면 톤앤톤 코디와 비비드한 컬러 대신 잔잔한 파스텔 톤의 린넨 소재 아이템을 활용하면 좋다. 여기에 마무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포켓 스퀘어나 타이, 클래식한 디자인의 메탈 워치나 네이비 컬러 워치를 착용한다면 한층 더 시원해 보이는 감각적인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346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