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H 캐롤리나 헤레라, 재팬 컬렉션 ‘도쿄백’ 공개
CH 캐롤리나 헤레라(CH CAROLINA HERRERA)는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가 일본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재팬 컬렉션’을 선보인다.
재팬 컬렉션(Japan Collection)은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의 세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페셜 컬렉션으로, 간결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모던함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캐롤리나 헤레라의 재능이 십분 발휘된 재팬 컬렉션은 그녀가 관찰하고 느꼈던 일본의 문화, 예술, 건축, 전통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도쿄백(Tokyo Bag)’은 그녀가 좋아하는 도시인 동경의 이름을 본따 제작,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캐주얼에서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도쿄백은 아름다움과 구조적이고 정제된 미학을 보여준다. 가방 옆면이 사다리꼴로 퍼지는 블랙 컬러의 트라페즈 실루엣과 단정한 직사각형으로 구성된 화이트 컬러의 정면은 절제와 균형의 조화를 잘 표현해냈다. 또한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도쿄백은 천연 누벅과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하며 완성도 높은 뛰어난 디테일을 보여준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도쿄백을 들고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재팬 컬렉션 도쿄백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