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스, F/W 트렌디 아이템 ‘자카드 튜닉 원피스’ 출시

빈스, F/W 트렌디 아이템 ‘자카드 튜닉 원피스’ 출시 | 1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Vince)가 F/W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자카드 튜닉 원피스’를 선보인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빈스 자카드 튜닉 원피스(Abstract Jacquard Tunic)는 최고급 울과 캐시미어 소재에 기하학적인 자카드 무늬를 더해 세련되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AD-declover

특히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자카드 튜닉 원피스는 보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니트 짜임으로 은은하면서도 실루엣을 강조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을 높였다. 또한 목선과 어깨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네크라인과 심플하지만 추상적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특별한 아이템 없이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빈스 자카드 튜닉 원피스의 색상은 모노톤인 차분한 라이트 그레이와 새롭게 선보이는 터쿼이즈 그린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69만8000원.

다가오는 가을부터 추운 겨울까지 스타일링하기 좋은 빈스 자카드 튜닉 원피스는 전국 빈스 매장과 라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21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