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4 F/W 헌터 오리지널’ 광고 캠페인 첫 공개

‘2014 F/W 헌터 오리지널’ 광고 캠페인 첫 공개 | 1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HUNTER)가 ‘2014 F/W 헌터 오리지널’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런던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헌터 오리지널 컬렉션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이다. 헌터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라스데어 윌리스와 세 명의 사진 작가가 함께 독특한 이미지 작업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에너지를 역동적이고 강렬하게 담아냈다.

캠페인 사진 속 산과 하늘 배경은 스코틀랜드 스카이 섬에서 촬영됐으며 붉은 산은 헌터 오리지널 부츠의 대표적인 로고를 표현했다. 하늘에 뭉쳐있는 먹구름과 물에 잠긴 지면은 날씨로부터 보호와 방수를 할 수 있는 헌터 브랜드를 나타냈다.

또한 런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모델들은 영국의 전원을 대표하는 동물들과 함께 뛰고 춤추며 헌터 오리지널의 에너지와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헌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라스데어 윌리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헌터 오리지널 컬렉션의 에너지를 표현하고 싶었다”며 “동시에 새롭고 창조적으로 영국의 위대한 풍경, 극한 날씨에 대한 도전, 탐험을 위한 여정 등 브랜드가 가진 깊은 전통과 접점을 남기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헌터 오리지널 컬렉션은 오는 8월 말부터 편집숍 라움에디션 및 헌터 매장과 LF몰에서 F/W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52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