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투비스코리아x현대백화점, 슈즈 셀렉숍 ‘패스클립’ 론칭

투비스코리아x현대백화점, 슈즈 셀렉숍 ‘패스클립’ 론칭 | 1슈즈 유통전문 기업 투비스코리아(대표 장만식)가 현대백화점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해외 슈즈 셀렉숍 패스클립(FASclip)을 오픈 한다.

패스클립은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전 세계의 다양하고 트렌드한 슈즈 브랜드를 개성있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제안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해외 슈즈 셀렉숍이다.

특히 패스클립은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새로운 감성의 제품들을 단독 선보인다. 이는 그동안 많이 보이던 멀티숍들은 주로 대형숍이나 메이저 브랜드의 개별 스토어에서도 구입 가능했던 것과 달리 패스클립만의 차별화를 두었다.

기본적인 아이템이지만 각각의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혹은 한번쯤 신고 싶은 독특한 슈즈 등을 소개하는 패스클립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철학과 가치를 담은 문화공간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패스클립의 주요 신규 브랜드는 레트로 스타일 스니커즈인 덴마크 브랜드 카와사키(Kawasaki)의 아시아 브랜드 네임 백야드(BACKYARD), 크리에이티브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일본 브랜드 루저스(LOSERS),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로 유명한 자넷스포츠(Jarnet Sport), 미국 워킹 부츠 브랜드 이스트랜드(EASTLAND) 등이 있다.

패스클립은 오는 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에 입점 될 예정이다.

2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