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모아, 모바일앱 론칭

레스모아, 모바일앱 론칭 | 1

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LesMore)의 모바일 앱 서비스를 론칭한다.

레스모아 모바일 앱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각 브랜드 별로 숍인숍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구성, 모바일에서도 브랜드의 특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간편한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품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 전용 특가 특별 코너를 마련해 파격적인 가격에 슈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금강제화는 레스모아 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앱을 내려 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기존 회원은 설치 후 앱에 접속하면 1만원 쿠폰이 자동 발급되고, 신규 회원은 앱에서 멤버십 가입 시 최대 2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모바일 앱에서 발급된 쿠폰은 온오프라인에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레스모아 모바일 앱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추가 쿠폰을 발급한다. 슈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문제식 레스모아 E-BIZ 사업부 팀장은 “레스모아 모바일 몰의 판매량이 지난해에 비해 2배 가량 신장하고 온라인 전체 판매량의 40%를 넘어설 정도로 상승세인 것에 주목해 고객들이 더욱 재밌고 편리한 신발 쇼핑을 돕기 위해 모바일 앱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모아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되며,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iOS버전도 곧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409 View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