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괜찮아, 사랑이야’ 댄디남 조인성의 스니커즈 스타일링

20140815_faguo (2)SBS 수목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조인성의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조인성은 매 회마다 그의 긴 기럭지와 황금 비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그가 걷고 있는 곳이 드라마 셋트장이 아닌 런웨이를 방불케 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7회에서는 귀휴를 나온 살인복역수 형에게 피습을 당하면서도 그를 두둔하는 조인성과 그의 아픔마저도 감싸 안아주는 공효진이 드디어 달콤한 연애를 시작했다.

20140815_faguo (1)조인성과 공효진의 사랑이 그린라이트를 켜게 되는 이때 조인성은 슬림한 카키컬러의 파고 스니커즈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셔츠와 팬츠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조인성이 착용한 신발은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파고(FAGUO)’로 1족의 신발을 팔때마다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친환경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제품은 100% 코튼 소재에 천연고무로 깔끔하게 처리된 아웃솔과 바깥쪽 사이드 부분에 파고의 상징인 코코넛 단추가 달려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18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