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전지현·강동원 청바지 2014 F/W ‘진 컬렉션’ 선보여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고품질 데님을 활용한 2014 F/W ‘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 진(Jeans) 컬렉션은 ‘울트라 스트레치’, ‘셀비지’, ‘파우더 소프트 데님’ 등 진을 완성하는 소재에 집중하여 탁월한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의 경우 밑단에 지퍼 디테일이 추가된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진’, 남성의 경우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셀비지 진’을 새롭게 선보이며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유니클로, 전지현·강동원 청바지 2014 F/W ‘진 컬렉션’ 선보여 | 1여성 라인의 대표 상품인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울트라 스트레치 데님 소재의 진으로,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함과 함께 완벽한 피트감으로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밑단 부분 지퍼 장식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진이 새롭게 출시됐다. 카이하라사의 데님 원사와 도레이사의 하이테크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매끄럽게 닿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일품인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 등 여성들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클로, 전지현·강동원 청바지 2014 F/W ‘진 컬렉션’ 선보여 | 2남성 라인의 경우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셀비지 진이 새롭게 출시됐다. 고급 데님의 대명사인 셀비지 소재를 사용하여 입으면 입을수록 나타나는 탈색과 주름, 워싱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 세계적인 섬유 회사인 도레이와 카이하라사가 공동 개발한 신소재를 사용해 기존의 데님보다 15% 이상의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진’을 비롯해 데님의 감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부드러운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레귤러 피트 스트레이트 진’, 다리 라인에 피트되어 샤프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2014 F/W 시즌 진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강동원이 함께한 TV CM을 오늘(25일)부터 온에어한다. 유니클로의 2014 F/W 시즌 진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9,900원.

1.3k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