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띠어리, 가을 남자로 변신한 ‘이수혁’ 화보 공개

20140826_Theory_LeeSuHyuk (2) 배우 겸 모델 이수혁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 함께한 가을 화보에서 이수혁은 강렬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섬세한 가을 남자를 표현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184cm의 우월한 장신의 키와 몸매로 치명적인 핏을 과시하는 톱모델의 위엄을 보여주며 띠어리 가을 컬렉션을 환상적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20140826_Theory_LeeSuHyuk (3) 20140826_Theory_LeeSuHyuk (1) 20140826_Theory_LeeSuHyuk화보 속 이수혁은 띠어리 남성 컬렉션 제품을 활용해 가을 남자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부드러움이 묻어나는 블랙, 머스타드 컬러의 와플 조직 니트를 튜닉 셔츠, 투버튼 재킷과 함께 댄디하게 연출 하는가 하면, 캐주얼한 데님셔츠와 매치하여 패셔니스타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추가로 공개된 수트 룩 화보에서는 가을 시즌 특유의 톤다운 된 깊은 컬러와 브랜드만의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을 선보였다.

852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