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새로운 한류 스타로 떠오른 남성그룹 엑소(EXO)의 비하인드 화보 컷이 공개됐다.

독일 패션 하우스 엠씨엠(MCM)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엑소는 최근 ‘MCM 2014 A/W’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엑소는 펑크룩과 댄디룩 두 가지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셔터가 멈추기만 하면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밝은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 1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엠씨엠의 역동적이 재규어 프린팅 위에 골드 스타크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백팩과 함께 블랙 레더재킷을 입고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시우민과 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또 다른 사진 속에서도 첸이 시우민에게 커피를 갖다주는 모습이 포착 되는 등 촬영 내내 틈틈이 서로를 챙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 2지퍼 디테일로 두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엠씨엠 디테쳐블 아우터를 입은 카이는 역시 블랙 컬러의 시크한 롱 재킷으로 훈훈한 비율을 돋보이게 한 세훈과 엇박자 하이파이브를 선보이는 등 촬영 내내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활기를 더했다. 또 찬열은 촬영 내내 백현의 장난에 빵 터지는 리액션을 보이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 3특히 펑크룩 콘셉트의 촬영시간에는 마치 자유로운 유러피안을 떠올리게 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장난을 치다가도 섬세하게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의상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 4한편 엑소가 촬영한 엠씨엠의 ‘디지털 솔져(Digital Soldier)’ 화보는 오는 9월 중 엠씨엠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23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