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라점퍼스, 주요 상품 라인업...유통망도 확대

파라점퍼스, 주요 상품 라인업...유통망도 확대 | 1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2014 F/W 시즌 브랜드 상품력을 강화하고 유통망을 확대 전개한다.

파라점퍼스는 지난해 패딩 열풍에 힘입어 올해에는 전년대비 주요 라인 수입 물량을 대폭 늘렸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양 가죽, 나일론 등 서로 다른 소재와 조화가 돋보이는 스페셜 라인과 파라점퍼스의 스키웨어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캐나다산 코요테 퍼와 핀란드 라쿤 퍼를 사용해 소재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파라점퍼스를 국내 수입 전개하는 KLH인터내셔날(대표 한승만)은 지난해 8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첫 매장을 론칭한데 이어 이달 2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오는 29일에는 롯데백화점 소공동 에비뉴엘점과 9월 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연이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파라점퍼스는 이탈리아 아우터웨어 디자이너로 명성을 쌓은 마시모 로제티(Massimo Rossetti)에 의해 탄생됐으며, 알레스카에 기반을 둔 210항공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남성복, 여성복, 키즈라인과 더불어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k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